오마스
Gitgo 전자결재
A to Z 원스톱 비대면 솔루션비대면 업무에 필요한 전자결재, 그룹웨어, 근태관리, 실시간 문서 협업 등의 기능을하나의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협업 솔루션입니다.
조직별 특성에 맞춘 결재 프로세스 및 쉬운 양식 관리
- 결재 프로세스 맞춤형 관리 기능
- 손쉬운 양식 추가
- 결재 알림 기능
주 52시간 근무제, 별도의 시스템 도입 없이 쉽게 관리
- 출/퇴근 시간 입력 및 수정-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지원 - 회사 일정 전체 공유
조직도와 메일, 메신저의 연동으로 편리한 커뮤니케이션
- Microsoft Teams 채팅, 일정 관리 기능 연동- 쪽지 / 메일 보내기 기능 - 전자결재 시스템 연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