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금제 선택
Microsoft 365로 보다 쉽게 비즈니스를
하세요. 언제 어디서나 작업을 수행하는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.
우리 회사에 어떤 제품이 더 유리할지
영상을 보고 결정하세요! ▼
* 수량이 3개 이상이거나 년 결제인 경우
견적 요청을 해주세요!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 ▼
비즈니스용
Microsoft365 앱
정가 \10,900
할인가 ₩10,600 사용자/월
(* 1년 약정, 월 비용, VAT 별도)
v 프리미엄 기능이 제공되는 PC 설치형
오피스 프로그램
v 웹 및 모바일 버전의 오피스 프로그램
v OneDrive 1TB
v 표준 보안
Microsoft365
Business Standard
정가 \16,900
할인가 ₩16,400 사용자/월
(* 1년 약정, 월 비용, VAT 별도)
v 채팅,통화,화상 회의 (최대 300명)
v 웨비나 주최, 참석자 등록/보고 도구
v 프리미엄 기능이 제공되는 PC 설치형 오피스 프로그램
v 웹 및 모바일 버전의 오피스 프로그램
v OneDrive 1TB
v 비즈니스 전자 메일
v 표준 보안
Microsoft365
Business Basic
정가 \8,100
할인가 ₩7,900 사용자/월
(*1년 약정, 월 비용, VAT 별도)
v 채팅,통화,화상 회의 (최대 300명)
v 웹 및 모바일 버전의 오피스 프로그램
v OneDrive 1TB
v 비즈니스 전자 메일
v 표준 보안
Windows 또는 Mac 용 최신 오피스
Outlook, Word, Excel, PowerPoint, OneNote의 정식 버전을 최신 상태로 유지(*PC 전용 Access 및 Publisher 포함)
각 사용자는 자신이 보유한
최대 5대의 PC에 오피스 설치 가능
온라인 웹으로 이용 가능한 오피스 프로그램
- Word, Excel, PowerPoint, OneNote
50GB의 사서함이 제공되는
전자메일 호스팅
자체 사용자 지정 도메인 이름
(예: name@company.com) 사용
Exchange를 통해 모바일, 태블릿, PC 및 웹에서 전자 메일 사용
일정 관리, 참석 가능한 모임 시간 공유,
모임 예약, 미리 알림 설정
Teams를 통한 협업 및 채팅,
온라인 화상회의/음성회의 진행
SharePoint를 통해 협업 사이트를 제작하고 정보, 콘텐츠, 파일 공유 및 관리
OneDrive를 통한 파일 저장 및 공유
- 사용자당 1TB의 저장 공간
최대 사용자 수
300
300
300